온라인마케팅 실적

  • Home
  • 온라인마케팅
  • 온라인마케팅 실적
제목 마케터 | [한국외식산업연구소] 유튜브를 통한 교육현장 홍보동영상
작성자 외식산업연구소
작성일 18-07-18 14:45

c5a2b937a2b546aab058adbd3fe72641_1531891068_8282.png 

 

한국외식산업연구소가 주관하는 '달리는 쿠킹스쿨'

 

 

 

SNS의 홍보가 필수로 자리잡고 있는 현재, 동영상를 통한 홍보는 사진보다 영향력 있고 기대효과가 큽니다. 

 

동영상 콘텐츠 부분 1위인 '유튜브'는 대중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궁금증을 유발할 수 있으며

 

교육현장을 동영상으로 담아 현장감있고 사실성있게 전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.

 

콘텐츠 중 가장 큰 홍보효과를 가져올 수 있는 동영상 콘텐츠를 이용한다면 넓고 빠른 홍보는 물론

 

원하는 정보를 고객에게 오랫동안 인식 가능하게 합니다.

 

 

배너광장

  • 컨설팅
  • 교육
  • 기타

Quick

TOP